45-49 세 이상의 노인은 스크린리스리스입니다 대장 암American Cancer Socie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진단은 추가 초기 단계에서 진단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미국 의학 협회 저널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의 두 연구에 발표 된이 연구는 50 세 미만의 스크리닝 증가가 이전 진단의 출현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 주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2004 년부터 2019 년까지 연간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장 직장암 45 세에서 49 세 사이의 사람들의 경우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45 세에서 49 세 사이의 검진은 2019 년에서 2023 년까지 2023 년에서 62%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안 된 나이 결장 직장 스크리닝을 시작하십시오 2018 년까지 50에서 45로 떨어졌고 ACS 미국 예방 서비스 태스크 포스 2021 년.
월요일 보도 자료에서, 연구의 주요 저자 및 감시 및 건강 형평성 과학자 엘리자베스 샤퍼 (Elizabeth Shaffer)를 찾는 것은이 “커밋 된 뉴스”라고 불렀습니다.
Shafar는 “첫 번째 선별 검사는 젊은 평범한 성인들에게 결장 직장암 실험을 시작하기위한 새로운 권장 사항으로 인해 사례의 상승 일 수있다”고 설명했다.
위장병 전문의 인 CBS News Chief Medical 특파원 인 Dr. Zone Lapuk 박사는 초기 탐지가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언급하면서 “진정한 좋은 소식”을 “진정한 좋은 소식”이라고 불렀습니다.
“CBS Morning”에서 “CBS Morning”에서 “그들이 첫 번째 단계에 있다면 90% 이상의 치료 가능하다”고 말했다.
장 습관, 변비, 출혈 및 피로 변화로 인해 대장 암의 징후가 있지만 Lapu는 올바른 선별인이 사람들이 증상이 나타나는 곳에 도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언제라도 당신은 하나를합니다 대장 내시경 검사 그리고 당신은 대장 암으로 변할 운명의 부드러운 폴립을 발견하고 결장암 대신 결장암을 얻지 못합니다. ”
ACS에 대한 암 위험 요인 및 감시 연구를 연구 한 또 다른 주요 저자 인 제시카 스타 (Jessica Star)는 젊은이들 사이의 선별 비율이 진단의 잠재적 인 관계를 높이기 위해 “스릴”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갈 길이 멀다고 경고했다.
“45-49 세의 결장 직장 대포에 대한 하위 팟 선별 검사는 교육 및 보험 상태 모두에 의해 똑같이 증가하지 않았다”고 Star Notification은 말했다.
최근 의료 협회는 보건 복지부 장관 인 Robert F. Kennedy가 모든 회원이 제거되기를 바랍니다 독립 치료 전문가 패널 인 미국 예방 서비스 태스크 포스는 암 검진과 같은 다양한 예방 건강 시스템에 대해 보험 회사 및 의사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tanford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의 의학 임상 조교수 인 Thomas Liu 박사와 Stanford Healthcare Tri-Valley Hospital의 의사 인 Thomas Liu 박사는 최근 CBS 뉴스 에이 국가의 변화가 “사람들이 더 아프고 우리가 한 모든 일을 실행하고 프리미엄시킬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CBS 뉴스에 말했습니다.
Liu는“이것은 그것과 매우 관련이 있으며, 미국 치유 아메리카와는 정반대로 작동합니다.
HHS 대변인은 CBS 뉴스에 대한 성명서에서 “USPSTF가 HHS 명령을 미국을 치유하기 위해 어떻게 더 잘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최종 결정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