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앤젤레스 램스 쿼터백 매튜 스태포드 (Matthew Stafford)는 월요일과 유니폼에 실제로 볼 수있었습니다. 37 세의 신호 칼라가 질병으로 인해 훈련 캠프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큰 발전입니다.
Stafford는 등 뒤에있는 디스크가 커지는 디스크로 작업하고 있다고보고되었으며, 그는 일찍 개인 작업을 마치면서 화면 뒤에 숨어 있던 팀의 훈련 밖에 앉아있었습니다. 이것은 Rams 시즌 오프너 vs. 휴스턴 텍사스에서 3 주도 채 걸리지 않는 올바른 단계입니다.
램스 감독 샨 맥비 (Shan McVe) 감독은 월요일에 쿼터백을 실제로 유지하는 것이 “훌륭하다”고 말했다.
스태포드는 지난 월요일에 연습 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렇지 않았다. ESPN에 따르면, 그는 지난 토요일 아침 파티 시설에서 패스 패스 패스를 해고했지만 어떻게 든 타격을 입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McVev는 지난 목요일 목요일 목요일에 “우리는 손을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내가 현장으로 돌아 가기를 희망하는 다른 일을 시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Jimmy Garoppolo와 Stateson Bennett Stafford는 램스 범죄를 반대편으로 이끌었지만 이제는 첫 번째 팀의 범죄가 마침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Stafford는 지난 시즌 스타터로 10-6으로 갔으며 65.8% 3,762 야드의 패스, 20 개의 터치 다운 및 8 개의 교차로를 완료했습니다. Rams 플레이 오프는 디비전 라운드에서 순위를 매겼으며, 최종 슈퍼 볼 챔피언 Philadelphia Ag Gols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스태포드는 2024 년의 눈물로 캠페인을 마쳤다. The Play -Offs를 포함한 그의 마지막 9 경기에서 그는 장벽에 비해 15 번의 터치 다운을 던졌습니다. 2021 년 12 월, 1 월 및 2 월 NFL에서 스태포드의 19-4 기록.
로스 앤젤레스는 로스 앤젤레스 램스와 함께 첫 시즌에 홈 필드에서 슈퍼 볼에서 우승 했으며이 프랜차이즈는 2025 년에 챔피언십을 다시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