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보조금은 현대 약물의 기적 일 수 있지만, 일본에서는 사망률과 신체 한계에 대한 문화적, 종교적 견해와 분쟁에서 분열 관행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저항은 하이테크 고베 병원의 소아 심장 이식 인 케리 (Vicky Crips)에게는 어렵고, 별도의 개인 위기 전에 인간의 삶에서 시간을 부를시기에 대한 논쟁에 더 직면하고 있습니다. 멜로 드라마틱 한 제어에서 5 년간의 일본 작가 -디렉터 인 나오미 카와와 (Naomi Kawas)에서 짧은 철학적 소문이 “야쿠 시마 마질 (Yakushima Mazal)”에서 발견되었으며, 더 취약한 내부 딜레마와 편안한 감도가 혼합 된 OVRA의 혼합물이 발견되었습니다.
Locarno에서 초연 된 “Yakushima Maya”는 Kawas에 대한 Eastern vs Western Sensitivity의 탐구로 재개되었으며, 프랑스어로 된 스타와 함께 첫 번째 2018 차량 “Vision”을 시작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Cryps와 Kawes Sue-Matches-Luxembish Stars는 완성 된 부드럽게 보존 된 퀴즈가있는 존재를 가지고 있으며, 영화 자체가 유명한 척추보다 “비전”비전 “비전”을 가지고있는 감독의 공기 마이 스틱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2015 년 “Sweet Bin”에서 Qawas의 가장 널리 볼 수있는 작품 일 수 있으며, 2020 도쿄는 올림픽 지연을 위해 공식 영화를 찍거나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영화의 첫 몽타주는 캐스케이드와 함께 감독의 우표를 전달합니다. 봄 잎까지 자라는 넓은 고대 나무; 인체는 아침 일찍 아침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열린 심장 수술의 짧고 멋진 엿보기는 우리의 주인공의 움직임이 움직일 것으로 기대함으로써 행복한 흐름을 방해합니다. 한 번에, 현실주의적이고 낭만적이며 때로는 민감한 희생과 지속적인 느낌의 순간에 과학적 뇌가 침투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미끄러운 타임 라인은 현재 그를 소개하고 병원이 매우 멋지게 반올림하고 그의 젊은 환자들과 슬픈 가족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그가 동료 의사 전문가들과의 회의에서 보여주는 조용한 강철에 위배되는데, 여기서 그는 종종 회의적이거나 지친 사임 태도에 관련된 기관에 대해 기관에 대해 토론합니다. 환자의 경우, 그는 카그 구시마의 병원에서 새로운 심장이 날아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이 영화의 소개에서 환상적인 야생 비스타 소스 인 하이킹 휴가를위한 플래시백 근처에서 야쿠시마 섬에 3 년이 걸렸습니다.
그곳에서 숲길에서 그는 잘 생기고 투명한 사진 작가 진 (카니 치로)을 만나 두 사람으로 서로 끌었습니다. 그들의 후속 관계는 상호 우울과 정신의 평화에 기초하여 확립 된 것처럼 보이지만, 경력 기반 도시 루틴이 자발성과 모험을 위해 엔과 충돌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중요한 차이가 발생합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사라졌고, 일본인은 문자 그대로 “johaatsu”를 “증발기”로 번역했습니다. 자발적으로 그들의 확립 된 삶, 가족 및 사회적 서클에서 멀어지게하는 사람들, 때로는 전문 기관의 도움으로 실종을 촉진했습니다.
캐리에게, 그것은 그의 직업에서 정기적으로 직면하고있는 것처럼 생명을 구하는 수술과는 달리 선호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길을 잃거나 찾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더욱이, 기절 한 플래시백은 분만으로 인해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한 평생 우려를 표명했다. 죽음과 질병에 직면 한 젊은 가족을 치료하는 그의 사명에서, 그의 사명에서의 개인적인 공명은 심각하게 분명해집니다. 점차적으로, 심장 이식을 기다리는 유쾌한 어린 소년 인 Harsher (Oziro Nakamura)의 집중력으로 영화에 대한 지적 및 민감한 관심은 만족스럽고 적극적으로 눈물을 흘리며 공격합니다.
“Yakushima Maya”는 구조적으로 불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때로는 기본 줄거리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시기 적절합니다. 마사야 스즈키와 아라 타 도도 렌즈는 애정이 지정되어 눈을 뭉개고 있지만, 영화의 가로 요원은 미학적 지점에서 키트를 눌렀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와와 저항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실행 중입니다. cryps의 연기는 미사용 슬픔에 너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장거리 선을 공급할 때에도 “나무에는 나, 다른 하나는 내 안에 영원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삶과 죽음은 코리에서보다 엄격한 현실로 핵심을 계속 이끌어 내며, Qawas의 마지막 경우에는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