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초콜릿 바의 제작자는 1990 년대에 가격이 10p의 가격으로 청구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무덤에서 회전 할 것이라고 딸은 말했다.
Leoni Wadin은 Harry Melbourne을위한 Freddos의 상자와 함께 집으로 돌아 오기를 원했지만 이제는 다른 것을 사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743 -Year -Old Leone Wadin Melbourne은 그의 집에서 Sky News에게 말했다. “”그가 지금 그것을 볼 수 있다면, 그는 그의 무덤에 갈 것입니다. 그는 화를 낼 것입니다. 페니 초콜릿이었다. 아버지가 죽은 이후로 나는 프레도를 사지 않았다. “
멜버른은 14 세의 나이에 초콜릿을 만들었다 고 Wadin은 말했다. 1930 년, 그는 초콜릿 마우스를 원하는 보스의 마음을 바꿨습니다. “그는 아이들이 쥐를 두려워했지만 왜 개구리는 아니라고 말했다. 아이들이 호수 아래로 내려 갔기 때문”이라고 Wadin은 말했다.
초콜릿은 호주에서 거의 1 년 후 프레드라는 이름으로 그의 “최고의 파트너”의 이름을 따서 1 페니를 판매했습니다. 1970 년대에는 영국에서 큰 인기를 얻기 전에 9 년 동안 재개하기 전에 영국 선반에 대한 간단한 진술이었다.
Cadbury Freddo는 현재 약 30p 또는 35p에 판매됩니다. 바에는 $ 1 당 최대 $ 1의 판매 예가 있습니다. 일부는이 인플레이션이 공동의 기쁨조차도 비싸지 않은 나라의 상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스카이 분석은 프레드도가 일부 단계로 1990 년대보다 저렴 해졌다 고 제안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이제 최저 임금으로 1 시간 작업의 작은 비율을 나타냅니다.
와딘은 방송사에게 자녀들과 손자가 아버지의 업적을 기억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조부모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여전히 구매하고 사랑합니다.
“모든 유산은 타하를 통해 계속됩니다. 이것이 제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것입니다. 프레드도는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 나는 단지 모든 것을 자르고 싶어요. 개구리가 항상 우리 삶에 있습니다.”
Cadbury -Owned Candlez Internationa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제조업체로서 매장에서 판매 된 제품의 소매 가격을 결정하지는 않지만 지난 5 년간 생산 및 공급 징계 비용이 크게 증가했으며 Freddo가 더 비싸다는 압박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이러한 확장 된 지출을 흡수했지만, 당시에는 목록의 가격을 변경하거나 멀티 팩 모양을 변경하여 Freddo를 좋아하여 그들이 큰 취향과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도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