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권투 당국은 같은 행사에서 경쟁 할 것이며 이번 달에 스포츠가 충격을받은 후 두 번의 권투가 엄격한 보안 조치를 도입 할 것입니다.
일본 박싱위원회 (JBC) 관계자는 이번 주 기자들에게 이러한 변화에는 바트 전 소변 검사, 급속한 체중 감량 및 링 사이드 의료 서비스 개선에 대한 엄격한 규칙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통치 기관은 8 월 2 일 도쿄의 코라 쿠엔 홀 (Korakuen Hall)에 별도의 카드에 참여한 후 가볍고 가벼운 가벼운 뇌 손상으로 사망 한 슈퍼 페더급 및 히로로마 우라 카와 인 건강 및 보호 시스템 인 건강 및 보호 시스템을 재고해야했습니다.
Kotari (25)는 비상 뇌 수술 후 하위 혈액 치료를 위해 무너져 사망했다. 코타리 반지는 도움없이 떠날 수 있었지만 분명히 위기에 처해있었습니다.
26 세의 우라 카와는 요지 사이토와의 싸움에서 뇌 손상으로 인해 주말에 사망했다. 그의 죽음은 할당량 후 24 시간 후에 발표되었습니다.
우라 카와는 전문가로 14 배나 싸웠고 코타리는 12 번의 싸움에서 경쟁했다.
권투 사망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빠른 탈수의 영향은 증가하고 있으며, 전사들은 “체중을 창출하기 위해 사용하는” – 전문가들은이 방법이 뇌가 출혈에 더 민감하게 만든다고 말합니다.
코타리와 우라 카와의 죽음은 복싱 세계에 충격파를 보냈다.
일본 전투기를 존중하는 Mauricio Sulaiman 세계 복싱위원회 회장은 X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복싱 세계는 일본의 같은 카드 2 권투 애도와 깊은 슬픔에 있습니다. 그들은 평화롭게 쉬고 영감을 얻을 수 있으며 그들의 영감은 우리 세상의 권투 선수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JBC, 체육관 소유자 및 기타 공무원은 화요일에 비상 관리에 투표하기 위해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미 OPBF 타이틀이 12 ~ 10 라운드의 전투로 줄어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당국자들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새로운 단계는 복서가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빠른 체중 감량 여부를 결정하기위한 새로운 단계를 결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공공 방송사는 NH에 전투기가 체중이 며칠 내에 체중의 10% 이상을 돌려 보냈으며, 한판 승부는 다음 경쟁, 공공 방송사 NH 전에 웨이트 클래스를 제거해야한다고 말했다.
구급차는 또한 현장에 위치 할 것이며 머리 및 기타 부상으로 응급 수술을받을 수있는 병원과 짝을 이룰 것입니다. 현재 구급차는 세계적으로 표시된 싸움에서 대기되어 있어야하지만 다른 대회에서는 안됩니다.
Suyoshi Yasukochi JBC 사무 총장은“공무원들은이 두 권투의 사망이 쓸모가 없도록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일본 프로 복싱 협회 (Shoji Kobayashi) 쇼지 코바야시 (Shoji Kobayashi) 회장은 복싱의 죽음을 “진정 후회할 수있는”것으로 묘사했다.
이 비극은 지난 2 년간 유명한 사건 이후 국가 전투기의 건강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일본 복싱 당국에 추가되었습니다.
2021 년 초반, 밴텀급 카즈키 아나구치는 일주일 전의 전투에서 경막 하 혈종이 4 번 이후 25 세의 나이에 사망했다.
올해 5 월, 신지로시기 오카는 반지에서 나와 오사카에서의 싸움이 끝날 때 무너진 후 비상 뇌 수술을했다. 그 치료에는 두개골 절개가 포함되었습니다.
다른 일본 전투기는 가장 최근의 사건들이 스포츠에 대한 비판을 새롭게 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도쿄에서 체육관을 운영하는 전 일본 챔피언 인 Toshau Kaima는“이러한 행사는 최고 수준의 권투 선수와 관련이 있었기 때문에 복싱이 금지되어야한다는 주장에 직면 할 수있다.
대행사 프랑스-프레스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