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 제임스 뉴욕 법무 장관은 1 월 5 일 기자 회견에서 연설했습니다. 사법부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시민 사기 사건에 관한 제임스 사무소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Michael M. Santiago/Getty Image
캡션을 숨기십시오
캡션 토글
Michael M. Santiago/Getty Image
미국 법무부는 공개적으로 연설 할 수 없었던 뉴욕 법무 장관 Leia James 법무 장관에 관한 연방 대배심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제임스는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회사에 대한 시민 사기 사건을 획득했으며 사기 혐의와 관련된 수백만 달러의 백만 달러를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트럼프는 과거에 대중의 비판을 위해 야고보를 결합했습니다.
두 소식통은 NPR에 알바 니의 최고 연방 검사가 제임스의 형사 수사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DOJ는 James의 성공적인 사건과 트럼프에 대한 성공적인 사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이 부서는 제임스 트럼프와 성인 아이들이 사건의 일부로 자신의 권리를 박탈 당했다는 이론에 따라 일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제임스의 변호사 애비 로이 (Abbey Loyal)는 “사기 사건의 법무 장관 인 제임스 (James)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항하여 승리했으며, 그의 사업가들은 대통령의 정치 복수의 가장 분명하고 절망적 인 사례”라고 말했다. “선출 된 장교는 사법부를 사법부에주는 법률에 대한 공격으로,이 행정부의 직무와 위험한 증가에 대해 그를 처벌하려고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