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 1월 28th, 2023

프랑스 영화감독 폴 베키알리 92세로 별세

By나고은

1월 18, 2023

감독은 프랑스 남부의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동료를 발표했습니다.

영화 감독 폴 베치알리(Paul Vecchiali)가 1월 18일 수요일 AFP에 그의 가족을 발표하면서 풍부한 경력을 쌓은 후 화요일 밤 9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감독은 프랑스 남부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그의 동료 말릭 사드가 말했습니다.

뉴웨이브의 동반자는 “다섯 살 때부터 영화만을 위해 살았던 사람이었다”고 마지막 작품인 파스 드 까르띠에(2021 ), “그의 예술적 대담함을 기억하는 사람. 그는 결코 작업을 중단하지 않았고 거의 완성된 영화를 남겼으며 하루 만에 촬영하고 Hello Language라고 불렀으며 Jean-Luc Godard와 그의 Farewell to Language(2014)에 대한 찬사를 보냈습니다. 배우가 말했다.

기꺼이 자신을 영화 제작자 “연구자”라고 밝힌 Paul Vecchiali는 Cahiers du Cinéma의 비평가이기도했습니다. 그는 장편 30편을 포함해 총 50편의 영화를 연출했다. 폴리테크니션 교육을 받은 그는 1965년 첫 장편 영화인 Les Ruses du diable을 제작하면서 매우 빠르게 영화계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의 우상은 다니엘 다리외(Danielle Darrieux)로, 10대 시절 툴롱에서 그의 사진을 수집했고 어머니에게 경의를 표하며 전쟁의 트라우마를 불러일으키는 영화 En haut des marches(1983)에 출연했습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