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UCLA

UCLA

6
0

새로운지금 폭스 뉴스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UCLA에서 10 억 달러를 모색하여 50 억 달러 이상의 얼어 붙은 보조금 기금과 대가로 차별과 야당의 주장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학교에 보낸 제안 된 계약의 연방 정부는 여러 할부보다 10 억 달러가 필요하며 민권법의 일곱 번째 타이틀에 대한 피해자를위한 1 억 2,200 만 달러의 청구 기금을 설립하여 인종, 색, 종교, 성별 또는 국가 출처에 대한 고용을 금지합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이미 사법부 발표 후 UCLA의 연방 보조금으로 5 억 8,400 만 달러를 연기했다. 학교는 644 민권법의 제 7 차 수정안과 소유권의 동등한 보안 섹션을 위반 한 것으로 밝혀졌다.

트럼프는 연방 기금을 회수하기 위해 5 천만 달러의 계약을 맺은 후 아이비 리그 스쿨을 축하했습니다. ‘농담은 공식적으로 사망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UCLA로부터 10 억 달러를 찾고 있습니다. (AP; 게티 그림)

Fox News Digital에 대한 성명서에서 UC 제임스 밀리 켄 (James Milliken) 회장은이 대학이 시스템 제안으로 문서를 받았으며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Milicen은“이번 주 초, 우리는 대학과 비판적 연구 임무를 보호하기 위해 법무부 (법무부)와의 좋은 신념 대화에 참여할 것을 제안했다. “공립 대학으로서 우리는 납세자 자산을 관리 하며이 규모는 학생과 캘리포니아에 큰 해를 끼칠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의 가장 큰 공립 대학 시스템을 완전히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이 위대한 나라 전체에서 미국인들은 기술 및 치료 요법의 생명을 절약하는 UCLA 및 UC 시스템의 중요한 작업에 따라 미국 경제를 증가시키고 국가 보호를 보호합니다.”

이 단계는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스가 인구를 비판 한 지 하루 만에 왔습니다. 콜롬비아 브라운 대학교, 아이비 리그 스쿨 및 트럼프 행정부.

UCLA는 학생들의 차별을 주장하기 위해 ‘유대인 제외 구역’에 대한 대규모 합의를 제공합니다.

뉴스는 샌프란시스코와 대화하면서 “우리는 갈색이 아니며 콜롬비아가 아니며, 이런 행동을한다면 나는 주지사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대. 전체 정지, 나는 그것이 일어나지 않을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지옥처럼 싸울 것입니다.”

콜롬비아 이스라엘에서의 하마스 공격 이후, 10 월은 2021 년 10 월 이후 유대인 교수진에 대한 야당 고용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2 천만 달러를 포함하여 여러 연방 민권을 해결하기 위해 2 억 2 천 5 백만 달러 이상을 지불 할 것입니다.

브라운과의 계약의 일환으로 미국 정부는 10 년 이상 주 노동력 개발 기관에 5 천만 달러를 지출 할 것입니다.

7 월에 UCLA는 유대인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취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으며, 유대인들이 학교의 “유대인 배제 구역”의 “유대인 배제 구역”섹션에서 유대인들을 금지 할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법은 작년에 Bicket Fund for Religious Freedom에 의해 제기되었으며, UCLA는 “Assist and Patried”를 비난했습니다. 반 문화“유대인 학생들은 분리되어 캠퍼스의 심장에 접근하지 못하게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