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호주 버섯 살인범은 또한 독 파스타도 남편에게 봉사했다고 주장했다.

호주 버섯 살인범은 또한 독 파스타도 남편에게 봉사했다고 주장했다.

4
0

호주 여성 인 에린 패터슨 (Erin Patterson)은 점심 식사를 위해 독창적 인 버섯을 섬기면서 세 명의 남편을 죽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유독 한 파스타, 치킨 카레, 샌드위치를 사용하여 남편을 죽이려고했다고 주장했다.

금요일에 미리 방출에 대한 농담으로 새로운 증거가 공개되었습니다. 증거에는 패터슨의 고립 된 남편 사이먼 패터슨의 의심이 더 일찍 죽이려고했다고 의심했다.

25 년 동안 아내와 헤어진 사이먼 패터슨 (Simon Patterson)은 사법 전 청문회에서 두려운 점심 식사 초청을 두려워했다고 증언했다.

“나는 내가 참석했다면 나를 독살 할 위험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재판 몇 달 전에 법원에 말했다.

그는 또한 아내가 준비한 음식을 먹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다른 사람들이 위험에 처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스토리 광고 아래에서 계속하십시오

크리스토퍼 빌 판사는 4 월에 재판이 시작되기 전에 검찰이 사이먼 패터슨을 죽이려고 시도하기 전에 검찰이 두 개의 별도의 재판으로 나뉘어져야한다고 판결했다.

이것은 2021 년과 2022 년에 남편의 삶에 대한 혐의에 대한 세부 사항이 배심원에 의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달, 에린 패터슨 (Erin Patterson)이 유죄 판결을받은 후, 빌은 패터슨에게 패터슨의 호소를 억제하여 권리를 보호하기위한 사전의 요소를 억제하도록 명령했다.

그러나 금요일 판사는 금지령의 해제를 명령하고 Patterson의 방어 팀의 주장을 거부했으며, 그는 언론이 언론의 출판에서 가능한 모든 항소를 위협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빌은“공개 정의는 우리의 형사 재판의 근본적인 관심사이다.


비디오를 클릭하려면 클릭하십시오 : '버섯 살인 : 호주 여성은 독이있는 점심에서 친척을 살해 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버섯에 의해 살해 : 호주 여성 유독 한 점심은 친척을 죽이는 것에 유죄입니다.


최근에 발표 된 증거에 따르면, 사이먼 패터슨 (Simon Patterson)은 펜 볼러, 치킨 카레 및 샌드위치 랩으로 고립 된 아내를 요리 한 후에 일어난 스프레드 시트를 유지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토리 광고 아래에서 계속하십시오

사이먼 패터슨 (Simon Patterson)은 2021 년 10 월 멜버른에서 열린 사전 청문회에서 “처음 아프게 된 후 에린의 음식에서 아프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오늘의 최고 뉴스, 정치, 경제 및 현재 문제의 제목을 받고 하루에 한 번받은 편지함에 공급하십시오.

매일 국가 뉴스를 받으십시오

오늘의 최고 뉴스, 정치, 경제 및 현재 문제의 제목을 받고 하루에 한 번받은 편지함에 공급하십시오.

그는 가족 캠프 여행 중에 독이 발생했다고 주장했으며 사건으로 인해 그를 죽음에 가까워 졌다고 주장했다.

예를 들어, 사이먼 패터슨 (Simon Patterson)은 닭 카레를 먹은 후 아프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특히 머리 속에서 뜨겁게 느껴졌고 메스꺼움을 느끼고 갑자기 갑자기 구토해야합니다.”

그는 너무 아프게되어 일시적으로 마비되어 일부 장을 제거했다고 말했다. 의사는 질병의 원인을 결정할 수없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는 고립 된 아내가 에린의 점심 식사에 참여한 후 죽은 아버지 Don과 그의 가족과 함께 그를 독살했다는 의심을 표명했다고 말했다.

Erin Patterson의 집에서 압수 된 컴퓨터의 증거는 다른 유형의 독에 대한 재판에서도 제외되었습니다.

지난 달, 배심원 패턴으로 인해 그녀의 어머니 -졸의 게일 패터슨, 그녀의 아버지 -law Don Patterson과 Gayle의 자매 Hider Wilkinson은 그녀의 집에서 점심을 먹었고 Beef Wellington을 위해 그들을 독살했습니다.

스토리 광고 아래에서 계속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50 세의 여성이 Erin Patterson의 집에서 2023 년 식사에서 살아남은 Heather의 남편 인 Ian Wilkinson을 죽이려고 유죄를 선고 받았다.


비디오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 '호주 경찰은 3 명의 사람들이 의심스러운 버섯 중독으로 사망 한 후 조사 중입니다.'


호주 경찰은 3 명의 사람들이 의심스러운 버섯 중독으로 사망 한 후 조사 중입니다.


패터슨은 처음에 고립 된 남편과 관련된 4 개의 추가 계산을 포함하여 2023 년에 3 ~ 5 건의 살인을 살해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만장일치가 필요한 유죄 판결은 음식에 유독 한 버섯의 존재가 끔찍한 사고라고 지적했다.

검찰은 살인에 대한 목적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재판 중에 패터슨과 그녀의 고립 된 남편과 과거에 부모에 대해 느꼈던 좌절감.

이 사건은 패터슨이 실수로 살아남은 조부모를 포함하여 세 사람을 살해하거나 살해 할 계획인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스토리 광고 아래에서 계속하십시오

그의 변호사들은 최근에 새 집으로 이사했으며 재정적으로 편안했으며 유일한 양육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자녀를 죽일 이유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또한 간호와 조산사 학위를 위해 공부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빌은 금요일 패터슨의 어떤 호소도 성공하지 못했지만 취소 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녀는 남편이 그녀를 살해하도록 유죄를 선고하지 않았으며, 법원은 8 월 25 일 2 일 청원서에서 사건을들을 것이라고 항소했다.

로이터의 파일 포함

& Copy 2025 Global News, Corus Entertainment Inc.의 섹션.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