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최고 항공사 전문가들은 하늘에서 공포를 만드는 새로운 위협 항공기를 출판했습니다. 세계 |...

최고 항공사 전문가들은 하늘에서 공포를 만드는 새로운 위협 항공기를 출판했습니다. 세계 | 소식

12
0

최신 장치는 간단한 항공편에서 재난을 철자 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했다. 이것은 오늘날 누군가가 항공기를 기내 할 때마다 아마도 적어도 하나의 휴대 전화를 가지고 있지만 아마도 태블릿과 노트북뿐만 아니라 다른 전자 장비를 호스트 할 것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기술은 일반적인 충전식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므로 장치의 전원이 더 쉽고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튬 이온,이 배터리는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물질을 형성하며 매우 불안정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잘못되면 열 도망자로 알려진 상태로 들어간 후에 폭발 할 수 있으므로 최대 900C 온도를 가열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온도 외에도 배터리의 결과는 유해한 독한 가스 구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항공사는 최근 몇 년 동안 가나의 에어 프랑스에서 에어 프랑스에서 끔찍한 사건을 포함하여 기내 항공기에 여러 건의 사건이 발생한 후 전력 팩의 위협을 점차 알고 있습니다. 비행 중에 배터리로 하나 이상의 불꽃이 타는 후 대부분의 항공사는 이제 리튬 이온 팩이 홀드 러지로 체크인 할 수 없습니다.

호주 컨설팅 항공 프로젝트의 보스 인 Keith Tonkin은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에게 객실에있는 승객들과 함께있는 장치가 항공기의 일부를 보관하는 대신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확인한 것보다 오두막에 화재가 있었다면, 당신은 오버 헤드 빈보다 누군가와 더 가까이있을 것입니다.

홍콩 항공 전문가 인 워렌 차임 윙닌 린 (Warren Chim Wing-Nin)은 항공사가 리튬 이온 파워 팩을 보유 수화물에 보관하지 않았을 때 승객들이 규칙을 따랐으며 저렴한 잠재적 덜 강력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다.

“좋은 제품이 아니라면 위험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그는 South China Morning Post에 말했다.

British Airways, Ryanayar 및 Jet 2는 이미 승객이 전력 은행을 운송 할 수있는 곳과 방법에 대한 확고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화재의 위험으로 인해 전력 은행이나 추가 리튬 이온 배터리를 수하물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 국제 민간 항공기구 (International Civil Aviation Organization)는 2016 년 승객 항공기에 대한화물 보유에서 금지했습니다.

영국 항공은 모든 배터리가 강화 된 장치가 수하물에 저장된 것을 금지하고 승객이 수하물을 손에 넣도록 요구합니다. 항공사는 또한 실수로 활성화를 방지하기 위해 장치가 포장되어야하며 손상된 배터리는 완전히 금지되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Ryania의 유사한 지침에 따라 전력 은행은 가방에 배송되어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JET 2를 사용하면 2 명의 승객이 전원 뱅크를 포함하여 20 개의 추가 리튬 배터리를 운반 할 수 있지만, 단락을 방지하기 위해 각 배터리를 개별적으로 고정해야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