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Greg Gutfeld는 결코 Stephen Calbert를 능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Greg Gutfeld는 결코 Stephen Calbert를 능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5
0

CBS가 “Stephen Calbert와의 늦은 쇼”를 취소했다는 소식이 나왔을 때 Fox News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승리 선언. 그들의 스핀에 따르면, 콜바르트는 단지 도끼가되지 않았다. 그는 오후 10시 스타 그렉 구 펠트 (Greg Gutfeld)에 의해 산만 해졌다.

gutfeld 더빙되었습니다 “올바른 사람들의 구역 스튜어트”, 일부 사람들은 정치적 풍자 인 정치적 풍자에서 새로운 시대를 부르는 상징이되었습니다.

물론 폭스 뉴스가 보이지 않으면 Gutfeld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 영향이 무시할 만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Gutfeld의 상승을 현저하게 알았습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십시오 주류 정치 코미디에서그의 쇼는 자유주의적인 풍자에 의해 오랫동안 분리되어 온 보수적 인 청중들에게 격차를 메울뿐만 아니라; 또한 포퓰리스트, 우익 및 종종 싸움의 가장자리가있는 펀치 라인이 인터넷의 알 드란 각도 너머로 훨씬 더 반향되는 넓은 문화적 비틀기를 반영합니다.

그러나 Gutfeld가 실제로 깊은 밤의 미래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의 보수적 인 브랜드의 아이러니 한 농담이 콜바트와 같은 농담을 대체 했습니까?

대답은 : 1 마일이 아닙니다.

Gutfeld는 텔레비전에서 가장 성공적인 권리 -윙 정치 만화 임에도 불구하고 콜바트의 도달 범위 나 영향과 결코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비교는 우스운 일입니다. 특히 Gutfeld에 유리하게 인용 된 초기 증거가 Nilson 등급 일 때.

Gutfeld는 텔레비전에서 가장 성공적인 권리 -윙 정치 만화 임에도 불구하고 콜바트의 도달 범위 나 영향과 결코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비교는 우스운 일입니다 초기 증거에서 인용되었습니다 Gutfeld는 Nilson 등급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코미디 배우의 문화적 힘을 올바르게 측정하려는 경우, 우리는 단지 시청률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효과는 정량적 (등급, 소셜 미디어 추종자, YouTube보기)과 질적 (문화적 관련성, 바이러스 순간, 보상, 비판적 수신)의 혼합에서 비롯됩니다.

광범위한 표준으로 Gutfeld는 단순히 쌓이지 않습니다. 그는 소규모의 단열 청중에게 도달했습니다. 공개 토론에서 그의 존재는 훨씬 더 제한적이다. 그리고 가장 큰 것은 그의 코미디는 선명도, 독창성 및 공명이 부족하여 콜바르트가 대중적 일뿐 만 아니라 상징적 인 일을하게합니다.

수학

CBS 취소가 그의 Nilsen 등급이 Calbert보다 높다고 발표 한 직후에 발표 된 클립에서 Gutfeld는 콜바르트가 죽어가는 브랜드라는 사실로 끊임없이 반복 된 사실이었습니다. 스무들리, Gutfeld는 언급했다 이것은 “수학은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숫자는 거의 모든 메트릭으로 Colbart를 지배한다고 Gutfeld를 주장하기 때문에 잠시 시간을내어 수학을 만들어 봅시다. 실제로, Gutfield가 Outsine -Nilson 등급을 주장 할 수있는 유일한 지표는 아마도 시청자가 텔레비전에서 정치적 농담을 보는 미디어 환경으로 인해 아마도 미디어 환경으로 인해 아마도 아마도 미디어 환경으로 인해 아마도 미디어 환경 때문일 것입니다.

Nilsen Viewers의 통계는 두 쇼의 결과까지 진행됩니다. 실제로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 가이 사실을 설명 할 때 그들은 다른 시간에 심각하게 방송됩니다 (콜바트 11:35 오후 10시 35 분에 Gutfeld는 오후 10시에 시작). Gutfeld의 말 그대로 시장 경쟁은 유일한 보수적 인 밤 코미디 호스트입니다. Colbart Jimmy Kimel과 Jimmy Falon은 두 가지 모두에 대해 모두 홍보하여 비슷한 시장을 나누었습니다.

여기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Gutfeld Nilsen에 따르면, 더 많은 방문객이 얻을 수 있지만 Colbart는 시청자 시장의 평균 부분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닐슨 두 가지 유형의 데이터를 추적하여: 비교할 때 시청자 (총 세트 수) 및 공유 (특정 시간에 텔레비전 시청 가족의 백분율) 시장 점유율Gutfeld는 Calbert의 9.2 미만인 7.16을 얻습니다. 시장 규모가 오후 10시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다시 눈에 띄게 더 눈에 띄게

그러나이 사실은 중요합니다. Nilson 등급은 총 시청자 수의 작은 부분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방문객 들이이 쇼를 클립 또는 완전히보고있는 YouTube를 방문하십시오. 이 플랫폼에서 “Stephen Colbart와의 늦은 쇼”는 1,110 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프닝 외로움 클립은 정기적으로 약 250 만 회의 조회수를 얻습니다. 한편, 전체 폭스 뉴스 네트워크에는 YouTube에 1,400 만 명 이상의 가입자가 있습니다. “Gutfeld!” 좋은 날에 클립에서 평균 약 50 만 회의 조회수로 클립은 콜바르트의 외로움보다 5 배 낮습니다.

이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Colbart의 청중은 모든 대형 전자 미디어 플랫폼의 난쟁이입니다. Calbert의 X -Shows에는 4 배 더 많은 추종자가 있습니다 (쇼가 새로운 요소 게시를 중단 한 플랫폼), Facebook에서 약 6 배, Instagram에서 8 배 더, 115 배 더 많은 티켓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Sophia A. McClennin과 Christopher Jorne의 살롱 / 데이터 차트)영향

숫자는 우리의 영향력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지표이지만 전체 이야기를 말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코미디언 배우가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대중 연설을 형성하는 방법 및 코미디의 예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Gutfield는 공개 어휘에 영향을 미치거나 정치적 전망을 바꾸거나 방문객을 교육하거나 참여하는 사례가 없습니다. 크로스 오버 콜바르트가 유명한 사람. Colbert는 2006 년 백악관 Presps Association Dinner에서 당시 George W. Bush 대통령 앞에서 의회 전에 증언했으며, 슈퍼 PAC를 시작했고, 대통령 (두 번)을 위해 달려 가서 양쪽에서 정기적으로 인터뷰를하고 양쪽에서 논의했습니다.


정치에서 더 날카 로워 보이고 싶습니까? 우리의 무료 뉴스 레터, 스탠딩 룸에만 가입하고 Amanda Marot은 현재 YouTube 또는 팟 캐스트를받을 때마다 매주 쇼가 있습니다.


한편 Gutfeld는 이런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그의 경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민감하거나 경멸적인 의견의 결과입니다. 가장 “유명한”순간 중 하나, 그는 주장했다 Kyle Ritten House는 2021 년 8 월 Kenosh에서 Jacob Blake의 경찰 총격 사건으로 인해 2021 년 8 월 Kenosh에서 제이콥 블레이크 경찰 총격 사건으로 인해 “적절하게”(2021 년 11 월에 Rittenhaus가 발표되었고) 그의 성명서에서 코미디와 관련이없는 것 외에도 브랜드가 Bile, Snark, Snark, Bite, Bite, Bite, Bite, Bite, Bite, Bite, Bite, Bite에 거의 완전히 지어졌습니다.

반대로, 콜바트는 미국 역사상 가장 중요한 냉소적 인물 중 하나를 만든 후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성격 “콜바트 보고서”에서 연기했습니다. “The Let Show”에서 달리는 동안 그는 청중을 즐겁게하기 위해 냉소적 인 정보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데 대한 그의 공예품을 더 영광으로 생각했지만 사회적 문제를 압박하는 것에 대해 다르게 생각했습니다. 그의 코미디는 종종 대중의 생각에 정기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뉴스를 제작합니다. Gutfeld는 비교 예가 아닙니다.

“Fox News”와 “Stephen Calbert”에 대한 검색은 작년에 1,500 만 명을 기록합니다. 지난해 “Fox News”와 “Greg Gutfield”에 대한 검색은 808,000 타점을 제공합니다. Gutfeld의 자체 네트워크는 종종 Colbart라고합니다.

익은

그렇지 않다면 클립을 봅니다 “Gutfeld!” 당신은 그의 농담이 종종 청중들로부터 웃으면 서 크리지 외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즉시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진실은 그의 스튜디오 시청자의 Ed Sullivan Theatre 내부에서 Colbart 테이프가 거의 유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살아있는 청중의 크기를 남기고, Gutfeld의 농담은 재미가 아니기 때문에 두드리는 동안 웃음을 얻지 못합니다.

“Gutfeld!” 그 후, 첫 번째로 승진 한 여러 유형의 주요 특파원 Daniel D. Adario 잘 알려져 있습니다 Gutfield의 농담은 트릭 예술이 부족한 지능적인 예술에 거의 완전히 의존합니다. “모든 Gutfield는 그의 손에 있습니다. 그는 그의 쇼가 왜 볼 수 있어야하는지에 대한 긍정적 인 주장이 없습니다.” 아빠 아 다리오 (Dad Adario)는 쇼가 서있는 것이 유머의 느낌이 아니라 연속적이고 물린다 고 주장했다.

Gutfeld는 종종 우익 욕심이라고 불립니다. 그의 속임수는 아이러니의 창조적 인 사용에 의존하는 실제 풍자적 가치를 거의 충족 시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청중은 정기적으로 아이러니를 풍자적 인 냉소와 혼란스럽게합니다. 내가 주장한대로어떤 사람들은 **** y라고 말하고 농담이 아니라 웃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바보 일뿐입니다.

그러나 Gutfeld의 농담의 실제 문제는 그가 수학에 대한 그의 균열과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과 같이 완전히 제작 한 실제 버전으로 Jingers를 제공하려고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예를 들어이 줄에서 가져옵니다 외로움의 개방 “Gutfield!” T에서 데뷔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Deep Night 에서이 쇼를 위해 우리와 경쟁하기 위해 지루해? 누가 반대 하는가?” Gutfeld가 물었다. “Stephen Calbert 추첨 깃털이 베개 싸움에있는 유일한 시간.” 트럼프 자체가 깃털을 퍼뜨렸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은 위대한 진술입니다. 많은 시간 캘 버트는 대통령이 너무 많이 썼다 유명한 이 아이디어는 Colbart의 쇼에 의해 취소됩니다.

원래의 진술은 캘버트가 트럼프를 지루하게했다는 것입니다. 그의 독특한 냉소적 형태는 대통령을 대중에게 정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한때 쉽고 말도 안되는 독재자이기도했지만, 끔찍하고 거대 한 사람을 이해하기 쉬운 독재자였습니다. “The Let Show”에서 그의 아이러니를 재미있게 사용하여 유머를 사용하여 청중이 현실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그는 그가 미국 코미디 전설로 보장합니다. Callbart의 코미디는 냉소적 인 경우에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그는 청중의 웃음을 설명하기 위해 강렬한 정치적 비판, 지적 지성 및 성과를 혼합했습니다.

반대로, Gutfeld의 가장 성공적인 순간은 엘리트를 강화하고, 올바른 -윙 인구를 뇌졸중하고 사회적 차별을 정당화하는 조잡하고 정통한 스타일로 특징 지어집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작품은 수익성이없는 농담의 죄를 약속합니다. 평균 펀치를 포장 할 수는 있지만 결국 완전히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더 읽으십시오

이 주제에 대해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