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BYE-UP TO DIANCE : AOL은 웹 역사의 장을 종료합니다.

BYE-UP TO DIANCE : AOL은 웹 역사의 장을 종료합니다.

3
0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갔다 : 클릭, 다이얼 톤, 버스트 정적, 고음 화면, 그리고 인터넷 신들이 미소를 지었다면, 즐거운 목소리로 “환영! 당신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2025 년 9 월 30 일,이 단어는 침묵 할 것입니다. AOL은 공식적으로 34 년 후에 제품뿐만 아니라 문화 시대가 끝나는 전화 접속 인터넷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폐쇄하고 있습니다.

90 년대 중반부터 끝까지 AOL은 인터넷 공급 업체가 아니라 많은 가족의 인터넷이었습니다. 푸른 노란색은 러닝 맨 로고, 유비쿼터스 시험 CD, 채팅방 및 인스턴트 메시지에 있습니다. 세대가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AOL 브랜드는 올해의 낭만적 인 코미디, Tom Hanks 및 Meg Ryan을 주연으로 AOL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의 사랑, 우정 및 가능성을위한 따뜻하고 중요한 입구로 시멘트합니다.

(살롱 / 스크린 샷) AOL은 유비쿼터스 전화 접속 서비스를 닫고 특정 세대와 함께 조용합니다.

광대역조차도 이러한 모뎀을 대체하고, 전화 접속은 만성적이며, 특히 고속 인터넷에 아직 도달하지 않은 농촌 지역 사회에서는 만성적입니다. 이 사용자들에게 AOL의 결정은 온라인에서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목표 채팅의 메모리를 전송하거나 가족 전화선을 묶거나 밤새 밤새도록 각 사서함에 도착하는 반짝이는 CD를 전송합니다.

종료는 AOL Assist 페이지에서 조용히 발표되었습니다.

“AOL은 정기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평가하고 전화 접속 인터넷을 닫기로 결정했습니다.이 서비스는 더 이상 AOL 계획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문화적 영향은 침착하지 않습니다. X 세대, 밀레니엄 및 심지어 일부 선임 Zeemors의 경우 온라인 생활이 시작되는 첫 번째 디지털 게이트의 끝을 나타냅니다.

오늘날 세상은 빠르고 무선이며 항상 켜져 있습니다. 그러나 연결을 기다리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에게 AOL의 전화 접속은 온라인으로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기대치, 호기심, 그리고 새로운 공간에 들어가는 스릴에 들어가는 스릴이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인사하는 것처럼, 그 장소는 “당신은 우편물을 얻었습니다.”

더 읽으십시오

향수에 대해

  • 장군 ZK, 오바마 시대의 향수의 맛
  • Gel-O, Nostalgia 및 Nucle-Kola : “Fallout”의 음식의 훌륭한 재능
  • “내 가격은 상승 할 것입니다”: 수집가들은 향수를 앓고있는 맥도날드 성인의 행복한 음식을 다시 알립니다.

전화 접속 용 작별 게시물 : AOL 웹 역사는 첫 번째 Salon.com을 마감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