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C (Trinamul Congress)의 국무 총무 인 Abhishek Banerjee는 유권자 명단의 광범위한 불규칙성을 인용하면서 Lok Sabha의 해산과 새로운 선거의 해산을 요구하는 선거위원회 (ECI)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콜카타 공항에서 연설하면서 그는 선거 과정의 무결성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BJP가 탬퍼 유권자 목록을 사용하여 권력을 잡았다 고 비난했다.
“서사시 번호에는 여러 유권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정당이 제공하는 데이터가 아니며, ECI의 데이터입니다. 왜 BJP는 ECI를 보호할까요?” Banerjee는 판결 당의 응답에 도전하면서 물었다. 그는 BJP의 침묵과 델리의 야당 반대자들에 대한 단속이 은폐의 징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의 발언은 델리에서 항의 후 경찰이 여러 TMC 대표들과 함께 인도 블록에서 의회 의원들을 체포했다. “그들이 정직한 답변을했다면, 그들은 어제 토론에 관여했다. 대신, 의회 의원들은 무차별 적으로 체포되었다. 여성 의회 의원들은 괴롭힘을 당하고 PS로 끌려 갔다. 이 보고서에서 TMC MP Mahua Mitra는 단속 중에 의식이 없어졌습니다.
“총리와 내무부 장관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 대한 유권자 명단은 그를 대적했으며, 그에 대한 행동이 취해 졌을 때, Banerjee는”이전 CEC에 대한 범죄 행위 “를 요구했다. 나는 필요한 경우 사임 할 것이다. 새로운 선택을 받자.”
“유권자 목록이 모두 명확하고 벵골에서 결함이 있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