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원수 아마마르 프리 에트 싱 (Amar Preet Singh)은 우드 햄 푸르 에어베이스 (Udhampur Air -Base)에서 의료 협회로 게시 된 Jhunjhunu의 Suredra Moga 가족을 약속했으며 적대적인 적대자들의 파키스탄의 포격으로 사망했습니다. 가족은 일주일 또는 2 주일에 사상자 증명서를 받았다고 가족은 말했다.
Singh는 화요일에 Jhunjunu를 방문하여 Mahradasi 마을 Jhunjunur Mandawa Tehsil의 거주자 인 Mogh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모가의 아내 인시다 데비 (Sema Devi)는 “나는 매우 자랑 스럽다. 남편은 나라를 위해 순교해졌다. 그래서 큰 사람들이 도착했다. 나는 행복하다. 그들은 항상 우리와 함께 있다고 말했다.”
Air Air Chief Marshall은 또한 그의 어머니 Nanu Devi, 그의 딸 Virtika 및 Son South를 만나 가족에게 가능한 모든 도움을 보장했습니다.
Moga의 사촌 Sanjeev는 “공군의 캐주얼은 인증서에 2-3 주를 주었다.
7 월 23 일, Sindhur 작전에 대한 특별 토론에서 의회 Jhunjunu MP Briejndra Singh Ola는 여당 MP들과 대화를 나누고 사상자를 인용했다.
“나는 가장 많은 사람들을 군대로 보내고 가장 많은 무기를 가진 지역에서 그것을 보내는 주 출신입니다. 그들은 16565, 1 19711 년이든 5 일에 가장 많은 수의 순교했습니다. 나는 경의를 표합니다.
5 월, Jhunjunu 지역 수집가 Rambatar Mina는 Moga가 Udampur Airbes, Jammu 및 Kashmir의 의료 보조원으로 게시되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외무부 (MEA)의 브리핑에서 소피아 쿠 레시 (Sofia Qureshi) 대령은 군사 기지를 목표로하는 것 외에도 스리나가르, 아바티푸 라, 우 람 푸르 에어 버스에서 치료 시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