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하고 나쁘고 못생긴 것을 드러내는 곰과 돌고래의 충돌
Chicago Bears와 Miami Dolphins는 24-24 타이로 끝나는 연습 경기에 직면 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Presson 게임은 폴란드의 부족으로 악명이 높지만,이 경쟁은 군인 분야에서 다르지 않았으므로, 좋고 나쁘고 절대적으로 추악한 것으로 분류 될 수있는 순간을 혼합했습니다.
조잡한 성능
장면은 종종 Presson 축구의 세계에서 혼란 스럽습니다. 명단의 90 명의 플레이어와 현장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사람들 사이의 확장으로 인해 게임의 가치는 최적 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코칭 거버넌스 시스템과 시스템의 초기 단계를 탐색 한 Bear는 대부분의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여 돌이킬 수없는 것으로 쉽게 무시할 수있는 게임의 단계를 결정했습니다.
Bears의 방법은 이해할 수 있지만 밝기의 순간과 아이러니의 순간으로 날아가는 성능으로 이어집니다. 설립 된 선수가 없기 때문에 집을 떠나 젊은 인재를 비추는 것은 팀의 경험을 강조합니다.
음 : 혼란의 밝은 곳
전반적인 혼란에도 불구하고, 곰들은 주목할만한 연극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눈에 띄는 순간 중 하나는 Jahdai Walker에서 나왔는데, 그는 후반에 Dolphins 라인 백 Zelans Philips와 놀라운 터치 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워커의 확률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곰의 범죄가 작은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엿볼 수있었습니다.
공격 라인은 강력한 보호를 엿볼 수 있었으며 쿼터백은 연극을 다운 필드에 시간을줍니다. 진행중인 게임은 쓸모가 없었지만 돌고래의 방어는 정직하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폭발을 제공했습니다. 이 순간들은 혼란에도 불구하고 시즌이 공개 되 자마자 긍정적으로 기여할 수있는 몇 가지 작품이 있다는 생각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나쁜 : 놓칠 수있는 기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하이라이트에 대해서는 곰의 투쟁을 어둡게하는 기회가있었습니다. 이 범죄는 심각한 상황에서 운전하고 사망이 약한 벌금에 압도되었습니다. 턴 세버는 속도와 돌고래를 움직이는 장애물과 가족이 곰을 만들어야 할 때 곰을 대문자로 만들 수있는 장애물과 가족을 소중히 여깁니다.
보호 적으로, 당은 마이애미의 범죄를 유지하기 위해 때때로 싸웠다. 적용 범위에는 수신기를 폭 넓게 노출시켜 간단한 완벽과 충분한 마당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고장은 곰 개선의 필요성, 특히 정규 시즌 준비가되었을 때의 필요성을 표현했습니다.
문제 : 개선이 필요합니다
전임자들에게서 종종 볼 수 있듯이 게임의 못생긴 부분은 분명했습니다. 정규 시즌 게임에서 용납 할 수없는 실수는 태클과 타격 과제를 포함하여 전체 전시회에있었습니다. 젊은 선수들 사이의 연대 부족은 분명해서 새로운 시스템과 철학의 통합에 대한 도전을 묘사했습니다.
더욱이, 곰은 선수들의 건강을 향해 이동하기 위해 곰을 모니터링해야하기 때문에 걱정이되었습니다. 일부 주요 플레이어가 부상으로 인해 시간을 놓칠 수있는 가능성은 팀이 화학과 속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복잡성에 다른 수준을 추가합니다.
결론 : 직업이 진행 중입니다
결국, 돌고래와의 곰과 현재 프랜차이즈로 서있는 전임 곰의 갈등이있었습니다. 잠재력으로 가득 차 있지만 비 호환성이 특징입니다. 그들은 재능을 평가하고 명단을 보이게하기 때문에,이 게임에서 좋고 나쁘고 못생긴 순간에서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평선에서 정규 시즌을 보면 곰은 오늘 솔로 필드에서 명확한 놀라운 약점을 해결할 때 에너지를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