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마을 사람들은 Jenner Z NWC를 선택합니다.
히트 티켓 시리즈 “Eli for the Girls”의 제작자 인 엘리 윌리엄스 (Eli Williams)는 낯선 사람들에게 파티 위치를 찾은 다음 자리를 조사한 다음 “형제”가 5 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의 동영상은 수백만 개의 조회수와 다리의 트래픽이 즉각적인 스파이크를 보는 특징을 구성했다고 그는 말했다.
25 세의 윌리엄스 (Williams)는 웨스트 빌리지 (West Village), 금융 지구 (Williamsburg)와 윌리엄스 버그 (Williamsburg)의 바이러스 성 핫스팟이 각각 포스트에 말했다. “바이러스 성 비디오 가이 모든 장소와 함께 그들에게 붙어 있었고 사람들은 그들을 확인하기 위해 혼잡했습니다.”
그가 22 세에서 35 세 사이에 인터뷰 한 대부분의 인터뷰는 거리에서 멈춘 남성과 여성의 혼합물이 “귀여운”, “시원하거나”매력적으로 보였기 때문에 거리에서 멈췄습니다.
“나는 Vobes의 팁과 내가 거리에서 취한 인터뷰에서 나온 단어를 따르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사람들에게 분위기와 군중에 대한 눈에 띄는 느낌을주고 싶다. 형제의 유형과 사람들의 유형.”
그의 시리즈는 팬이 자신의 단계를 따라갈 수있는 거리 인터뷰, 바 검토 및 보체 스택을 통해 연결된 공개 Google 트래커 인 Crowded Night -Life Guide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소녀들에게는 엘리이다”고 말했다. “인간의 머리 안에 숨겨져있는 Knight Life의지도를 밟아 같은 질문을 한 모든 사람들과 공유합니다.”
그의 현재 장군 Z Ricks는 Boro와 장면을, East Village의 Joyfays와 Nohor Nines에서 Greenwich Village의 사람들의 사람들, Nooltintin 및 Chinatown으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성 패턴을 발견했다 : 소년들은 이스트 사이드에서 169 번이라는 다이빙 바에 기대어 있고, 반면에 여자들은 차이나 타운 레이스 레이스 또는 바 복부에있다.
4 월, 그는 Noho의 청바지에있는 청바지 소녀들을위한 LK를 주최했습니다. 윌리엄스는이 행사가 2,000 개가 넘는 RSVP와 블록 주위에 200 ~ 300 명을 유치했다고 말했다.
윌리엄스와 마찬가지로 제작자는 Z Yint와 Google 장군이 야간 생명 랙을 위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대신 티켓으로 돌아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바보기에서 빠르고 관련된 교훈을 제공합니다. 바로 나이트 라이프 계정 @Iitiso를 운영하고있는 Jordan Evans는 말합니다.
에반스는“식사 추천을위한 많은 자원이 있지만 미디어 아울렛은 야간 생활이나 바를 다루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데이트 앱에서 스 와이프하고 집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있는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윌리엄스는 또한 자신의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것을 발견 한 사람들로부터 정기적으로 들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추종자들이 돌아가고 싶은 곳으로 돌아 가기를 원하는 것에 대해 선거 적입니다.
“Eli의 Girls에 대한 전체 목표는 정말 재미 있었고 실제 장소는 유흥, 파티 및 경험을 통해 사람들을 결합시키는 실제 장소를 나누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