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70 세 이상의 운전자는 라이센스를 잃지 못한 라이센스를 잃지 않은 운전자 주요...

70 세 이상의 운전자는 라이센스를 잃지 못한 라이센스를 잃지 않은 운전자 주요 흔들림

5
0

베테랑 운전자는 강제적 인 시력 점검에 직면 할 수 있으며, 실패하면 라이센스를 잃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로 보호 개혁에 따라 거리에서 영국의 높은 사망자 수를 극복했습니다. 일년 내내 영국 최대의 오버홀에서 장관들은 음료 운전 한도를 삭감하고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못하도록보다 엄격한 페널티를 도입하고 보험 운전자에게 더 엄격하게 갈라짐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로 안전 전략의 일환으로, 가을에 공개 된 계약 패키지는 영국의 거리에서 살해되거나 심각하게 부상을 입은 많은 사람들에게 10 년 이상 점프 한 이미지에 대한 경보에 전달됩니다. 작년에만 1,633 명이 목숨을 잃었고 약 28,000 건의 충돌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NHS 법안은 연간 20 억 달러가 넘습니다.

노동 소식통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마지막 노동 정부가 끝날 무렵, 거리 사망 기록은 아래에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진보는 연기되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매년 죽지 않았습니다.”

하이디 알렉산더 교통부 장관이 고려한 개혁에는 스코틀랜드와 다른 유럽의 나머지 지역과 일치하여 영국과 웨일즈의 운전자들을위한 법적 알코올 한도가 포함되어있다. 영국과 웨일즈는 현재 EU에서 가장 높은 한도를 보이고 있으며, 한계는 생명이 지출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동차 자동차를 마시는 것은 13 년의 고도로 증가했으며, 장관들은 기존 억제 요소가 더 이상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도록 요청했다.

한편, 마약 운전도 증가하고 있으며, 경찰은 혈액 분석이 느린 도로에서 타액 검사를 기반으로 범죄자들을 고소 할 권한을 부여받을 것입니다.

시력 단속은 가장 논란의 여지가있는 변화 중 하나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영국은 유럽에서 유일하게 3 개국 중 하나이며 전적으로 운전자의 자체보고 비전 문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70 세 이상의 운전자는 3 년마다 강제 시력 검사에 직면하게됩니다. 실패하는 사람은 자동으로 라이센스를 잃게됩니다.

장관들은 “모든 도로 사용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고속 도로, 특히 고속도로에서 무시할 수있는 보안 위험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노동 대변인은 “이 노동 정부는 10 년 만에 최초의 도로 보호 전략을 제공 할 것이며, 법 위반, 도로 사용자는 사용자를 보호하고 거리를 복원하여 더 심각한 처벌을 강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안은 올해 말 공개 조언으로 전환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사고의 수는 높고 영국은 유럽 이웃의 주요 보호 시스템에서 뒤쳐지고 있으며, 장관들은 신속하게 일해야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이 죽음의 모든 사람들은 예방할 수 있습니다.

“법이 과거에 갇혀 있더라도 해마다 같은 치명적인 통계를받을 수 없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