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음이 흩어진 다큐멘터리의 중심에있는 Hicago에 본사를 둔 Chelly Luke는 훌륭한 사람처럼 보이며, 디자인과 최소 가죽 핸드백을 만드는 재능입니다. 고등학교에서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은 그는 자동차 사고로 사업을 시작하려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 후 그의 언니 인 메간 버그 (Meganberg)는 2007 년에 남편 브라이언 (Brian)에 의해 살해 당했으며, 부모님, 형제 자매 및 대가족은 상실을 다루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상이나 그의 가족 외상 또는 그의 자백 기술 또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관심에 대한 동정심을 고려하지 않고,이 주요 요소는이 장편 다큐멘터리를 느끼지 못합니다. 내면의 자기 손상, Chelly 자체는 매우 불투명 한 성격이지만 디자인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에 대해 매우 명확하고 지능적으로 말합니다. 우리는 방금 남편 David와 함께 그녀의 가정 생활을 약간 엿볼 수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실제로 이미지를 가지고 다니기위한 “캐릭터”로 발전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언니의 살인에 관한 이야기에는 그녀 주변의 무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소 이해할 수 있지만 영화를 이상한 팬 댄스로 바꾸어 사건의 사건을 숨기고 변화의 대안을 드러냅니다. 결국, Chelly는 종교적 의미에서 Schalk를 용서하는 방법을 찾았지만, 그것은 큰 수용 인 것처럼 보이지만, 전체 문제는 전체 문제를 둘러싸고있어 화면에서 잔인하지만 최종 소음을 줄입니다.
영화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Chelly가 그의 멋진 아트 호주 재봉틀에서 걱정스럽게 Sepulkre-White Studios를 작업하는 장면입니다. 장비는 ASMR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충격을 받고 있으며 순수한 쇼핑 포르노는 Chelkee Leather를 구입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분명히 무성한 것은 Chelly가 피렌체에서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가죽 작업과 디자인 과정을 수행하기 위해 진행 한 순서입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영화 제작자들에게 하루의 쓰레기 중에 세계에서 또 다른 사진 도시를 쏠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더 놀랍고 관객을 부인하는 것이 더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