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MacBook Pro의 가장 기다려온 업그레이드를 기다리는 것은 내년에 끝날 수 있습니다.

MacBook Pro의 가장 기다려온 업그레이드를 기다리는 것은 내년에 끝날 수 있습니다.

6
0

MacBook Pro에 대한 OLED 화면 업그레이드의 소문을 처음 듣기 시작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예, 거의 2 년이 지났습니다. 이 범위에서 OLED 패널은 Apple iPad Pro에 배치되었지만 노트북에서 동일한 처리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내년에 대기가 끝날 것 같습니다. 또는 1 년 후.

Bloomberg에 따르면, OALD 디스플레이가있는 MacBook Pro Refress는 테이블에 너무 많아서 결국 선반에 부딪 칠 것입니다. 지금은. 이 보고서는 “20226 년과 20227 년 초에 도달했으며 M6 칩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한다”고 보고서는 말했다.

기념하기 위해 Apple이 MacBook Pro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상단에 소개했을 때 플래그십 랩톱은 마침내 LCD에서 LCD 패널을 졸업 할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대신 Apple은 Apple iPad Pro에서 미니 리드 화면을 빌려 MacBook Pro에 배치했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OALD 화면만큼 놀랍지 않습니다. Bloomberg의 주장이 실현된다면, MacBook Pro 팬들은 마침내 20226 년 후반 또는 2027 년 상반기에 OLED 화면을 치료할 것입니다. Apple은 내년에 M5 시리즈 Mac 기계의 슬레이트를 가지고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발사 창에 따라 Apple이 1 년 이내에 포트폴리오를 새로 고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M6 Series MacBook Pro는 2027 년에 잘 밀 수 있습니다. 이 장면은 불가능 해 보이지만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콘의 실제 재생?

중요한 것은 OLED 패널만이 M6 Generation MacBook Pro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습니다. Bloomberg는 이전에 Apple이 “새로운 사례”로 디자인을 점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이 여기에서 무엇을 취하는지 증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실리콘이가는 한 M6 시리즈 프로세서의 작업은 현재 Apple의 “Commodo”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후임 세대, M7 (Borio) 및 “보다 진보 된”세대의 내부 이름 Sotra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16th 내부의 사내 C1 모뎀과 동일한 기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셀룰러 모뎀도 MacBook Pro에 들어갈 것이라는 소문을 듣고 있습니다. Apple은 향후 몇 년 동안 Wi-Fi-Cable 및 5G-Radi 변형에 플래그십 노트북을 제공 할 것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