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e은 문제 및 고객 지침을 해결하기 위해 AI 구동 지원 조수의 제한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 Apple Support Assistant의 초기 미리보기는 미국의 소규모 iPhone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조수 인간 대표는 정기적 인 사과 문제를 관리하면서 해결되지 않은 사례를 증가시킵니다.
Apple은 고객 서비스 앱에서 새로운 AI 구동 지원 기능을 검토하기 시작했으며 Chattobat 기반 지원의 첫 번째 단계를 조용히 소개합니다.
새로운 지원 어시스턴트 기능은 2025 년 8 월 5 일 초기 미리보기 양식에서 출시되었지만 현재 많은 미국 사용자만이 많은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pple 지원 앱에서 새로운 “채팅”버튼을 보는 사용자는 Apple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상적인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어시스턴트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챗봇을 지원하는 신중한 측면을 받아들입니다
가용성이 제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이 테스트는 더 확립 된 AI 장비 공급 업체의 영향을받는 빠르게 개발 된 사례에서 Apple의 진입을 나타냅니다.
이를 통해 기능을 설명 할 수 있으며, 수정 사항은 사용자를 통해 걸을 수 있으며 특정 지원 관련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I 저자는 출판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거나 Apple의 생태계와 관련된 피사체에 대응할 수 없기 때문에 조수 뒤에 상당한 제한이 있습니다.
어시스턴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경우 사용자는 대화를 사람 대표에게 연장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실험적으로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며 Apple은 어시스턴트에게 “실수를 저 지르라고 경고하고 사용자에게 장비에 제공하는 중요한 조언을 확인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불순종은 Apple의 방법에서 광범위한 예방 조치를 반영하며, 특히 고객 대면 응용 프로그램에 LLM (Large Language Learning Model)을 통합합니다.
Apple은 발전기 모델이 사용되고 있음을 확인했지만 어시스턴트 내부 기술 또는 외부 AI 파트너가 구동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증거는 Apple이 고급 Apple Intelligence 이니셔티브에 의존 할뿐만 아니라 AI 용량을 가능하게하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제안합니다.
애플의 롤아웃에서 주요한 것 중 하나는 의도적 인 구속이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객관적인 AI 장비와 달리, 지원 보조원은 혼란스러워하거나 추정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엄격하게 범위를 지정합니다.
그것은 회사의 개인 정보 보호 및 통제에 대한 장기적인 강조와 결합됩니다.
애플에 따르면, 조수와의 모든 대화는 익명이며 개인 데이터와 관련이 없으며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엄격하게 사용됩니다.
이 개인 정보 프레임은 Apple Histor가 경쟁 업체와 반대되는 방식과 호환되며 AI 시스템은 교육을위한 사용자 데이터를 얻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 미리보기 시간은 다른 Apple AI 이니셔티브와 일치하며, 이는 지연에 직면 한 재구성 직렬력과 함께 있습니다.
첫 번째 지원 어시스턴트를 소개함으로써 Apple은 사용자가보다 일반적인 사용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기 전에 Focus AI 장비에 연락하는 방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거시적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