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투표 Chori’Sari : EC Rahul Gandhi는 Gandhi의 최후 통첩을 반복합니다 – ‘여전히...

‘투표 Chori’Sari : EC Rahul Gandhi는 Gandhi의 최후 통첩을 반복합니다 – ‘여전히 선언 할 시간이 있습니다’

4
0

월요일 선거위원회는 카르 나 타카 최고 선거위원회 (CEO)의 첫 번째 편지에서 의회 MP 라훌 간디 (Rahul Gandhi)와 하리 아나 (Haryana)의 상기 시선 또는 “투표 도둑”으로 그의 최후 통첩을 회복했다.

선거위원회의 성명서와 하리 아나의 CEO 인 Haryana의 CEO는 CEO가 Karnataka의 CEO의 통지를 발표 한 후 왔습니다. 년도 보고서

카르 나 타카 (Karnataka) 최고 경영자 라훌 간디 (Rahul Gandhi)는 인도 선거위원회에 “투표 도둑질”혐의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기위한 문서를 제출하도록 요청했다.

Karnataka 최고 경영자 대 Rahul Gandhi : 누가 말했습니까?

Rahul Gandhi는 8 월 기자 회견에서 의회의 내부 분석을 언급하고 EC와 BJP 통제 센터에 대한 “투표”혐의를 제기했습니다. LOP는 의회가 Karnataka가 Lok Sabha의 좌석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했지만 9 개만 끝났다고 보도했다.

Rahul Gandhi는 의회가 Mahadevpura에서 7 개의 예상치 못한 손실을 조사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1,220 표와 관련된 투표의 “도난”이라고 주장했다. Karnataka의 Mahadevpura 총회 투표에 관한 의회 연구를 발표 한 Rahul Gandhi는 1,220 표의 투표에 대한 “투표 도난”(투표 도난)이 불평했다.

의회 지도자는 “50-60 명이있는 건물에서 유권자, 가짜 및 불법 주소 및 대량 유권자의 단일 주소를 복제 한 5 가지 방식으로 100,250 표를 얻었습니다.

토요일, 인도 선거위원회 (ECI) 의회 MP 라훌 간디 (Rahul Gandhi)는이 나라에 규칙에 따라 선언을하거나 유권자 명단에 대한 “허위”혐의에 대해 국가에 사과 해달라고 요청했다.

Karnataka 최고 경영자는 8 월 7 일 서한에서 Rahul Gandhi는 8 월 8 월 기자 회견에서 인도 기록위원회가 제시 한 문서가 있다고 주장했다고 주장했다.

선거위원회는 예비 조사 후 Shakun Rani는 투표를 두 번 거부했다고 밝혔다.

CEO의 사무실에서 Rahul Gandhi가 제시 한 진드기 현저한 문서는 유권자 담당관이 발행하지 않았으며 주장의 진실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카르 나 타카 최고 경영자 라훌 간디 (Rahul Gandhi)는 카르 나 타카 선거 당국이 자세한 조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그의 불만의 기초를 형성하는 관련 문서를 제공하도록 요청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