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과학 기술 지속적인 과제에서 Sony CFO Experia 브랜드는 비즈니스의 ‘매우 중요한’부분의 일부입니다.

지속적인 과제에서 Sony CFO Experia 브랜드는 비즈니스의 ‘매우 중요한’부분의 일부입니다.

3
0

Sony는 5 월에 Experia 1 8 번째 스마트 폰을 선정 한 글로벌 시장을 출시했습니다. 한정 보고서가 증가한 후 회사는 판매를 중단하고 새로운 핸드셋을위한 교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일본 회사는 올해 다른 스마트 폰 모델을 아직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Sony Group의 CFO의 최근 성명서에 따르면 일본 기술 거인이 스마트 폰 시장에서 완전히 나올 수 있다는 추측에 따라 회사는 새로운 핸드셋, 특히 Experia 범위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ony CFO는 농장이 스마트 폰 사업에 중점을두고 있다고 말합니다.

Sony Group 최고 재무 책임자 (CFO) Sue Lin은 목요일 회사의 재무 결과 브리핑에서 Xperia 브랜드가 최근 CNET 보고서 인 회사의 “매우 중요한 사업”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회사는 핸드셋 외부의 다른 커뮤니케이션 기술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 비즈니스에 집중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의견은 회사의 최신 스마트 폰 인 Sony Ecperia 1 8 번째에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따랐습니다. 소개 직후, 핸드셋의 여러 단위가 닫히거나 무작위로 재부팅되거나 전원을 공급하지 못하고 회사가 일시적으로 판매를 중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회사는 나중에 모든 적격 장치에 대한 무료 교체 프로그램을 발표합니다.

이 FICCO를 제외하고 Sony Experia 시리즈는 일본 시장, 특히 일본 시장에서 정체에 직면했다고 회사의 스마트 폰 사업에서의 잠재적 인 철수도 우려를 표명했다고보고했다. 일본 기술 거인은 2025 년에 다른 핸드셋을 아직 출시하지 않았으며 이러한 상상력 환상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러나 Sony Group의 CFO의 최신 의견에 따르면 Sony는 계속해서 더 많은 스마트 폰을 만들 계획이며 향후 더 많은 Experia 모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ony Experia 1 VII는 Snapdragon 8 엘리트 칩셋, 5,000mAh 배터리 및 Xmore T 및 RS 센서 1/1.35 인치 48 메가 픽셀 기본 센서를 갖춘 Sony Alpha 기술을 갖춘 트리플 후면 카메라 설정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