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da 경찰은 가짜 경찰서로 유출되어 정부 공무원으로 복제 한 것으로 추정되는 6 명의 사람을 체포하고 가짜 문서와 신분증을 사용하여 돈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힌두 스탄 시대그만큼
경찰은 갱단이 공무원으로 포즈를 취했으며 웹 사이트 www.intlprick.in을 통해 보조금을 수집했으며 온라인으로 다양한 국내 및 국제 자격 증명이 유효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갱단은 세 번째 지역의 국제 경찰 및 범죄 수사국에서 Bogas 사무소를 운영하고있었습니다. 회원들은 공무원으로 자리 잡고 웹 사이트를 통해 보조금을 수집했으며 www.intlpick.in은 말했다. 시간 경찰을 인용하여보고합니다.
사기꾼들은 가짜 신원 카드와 경찰 스타일 휘장이 타당성 공기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고 주장됩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 여러 국내 및 국제 자격 증명을 표시했습니다.
수술 중, 경찰은 가짜 사무실, 공식 얼굴 문서, 통장 및 수표 책에서 거대한 캐시에서 가짜 신분증을 발견했습니다.
DCP Shakti Mohan Avasti는 피고인이 “국제 수준의 조사 기관”의 일부라고 주장했으며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확인이나 조사를 위해 연락했다. 시간 보고서.
Avasti는“초기 조사에 따르면 다양한 정부 상징의 가짜 우표, 편지 및 성적표가 포함되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7 월, 우타르 프라데시 경찰은 가치 아바드에있는 임대 주택에서 가짜 대사관을 운영하고 외국 고용을 약속함으로써 후보자들에게 돈을 버는 혐의로 기소 된 사람을 체포했다.
경찰에 따르면, 피고인은 47 세의 하르 샤 바르 한자인 (Harsha Vardhan Jain)이 가치 야 바드에서 집을 운영하고 불법 서부 북극 대사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경찰은 말했다.
경찰은자인이 “서부 아크 티카, 사보라, 풀비아, 로도니아”와 같은 허구 국가 대사를 주장했다.
그는 가짜 외교 판과 함께 차량을 사용하고 자신의 의사들을 인도 지도자들과 공유하여 요구를 강화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체포 된 후 성명서에서 “그의 주요 활동은 쉘 회사를 통한 Hawler (Money Transfer) 라켓을 수행하고 대행사와 민간인을위한 해외 직장을 보호하기 위해 중개인으로 일하는 데 관여했다”고 말했다.